영탁 팬모임 '안산 내사람들', 지역주민 초청 '탁쇼' 영화 단체 관람 행사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영탁 팬모임 '안산 내사람들', 지역주민 초청 '탁쇼' 영화 단체 관람 행사

영탁 팬모임 '안산 내사람들'이 안산 지역 주민들을 초청하여 28일 CGV 단독 개봉한 '2022 영탁 단독콘서트 : 탁쇼’ THE MOVIE 를 단체 관람하여 선한영향력을 행사하였다.

영탁 팬모임 '안산 내사람들' 은 젊은 청년들이 꿈을 응원하기 위해 가수 영탁의 좋은 에너지와 선한영향력을 함께 전하고자 '2022 영탁 단독콘서트 : 탁쇼’ THE MOVIE 영화를 안산시 초지동에 위치한 장애인 직업훈련학교 학생과 선생님들 20명과 사회복지법인 지적장애인복지 거주시설인 '평화의집' 에 거주하는 가족들 60명을 초대하여 함께 영화를 관람했다.

영화를 함께 관람한 후 "학교에서 영탁님 노래 듣고 따라하는 아이들이 늘었어요" , "좋은 기회를 주셔서 다른 친구들과 다시 한번 관람할 계획입니다" , "영화를 보니 가수 영탁이 이렇게 멋진 사람인 줄 이제 알았어요.감사합니다" , "직업 훈련 학생들이 영화관에 올 기회가 많이 없었는데 '안산 내사람들' 덕분에 좋은 기회에 함께 박수치고 노래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