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팬모임 '안산 내사람들'이 안산 지역 주민들을 초청하여 28일 CGV 단독 개봉한 '2022 영탁 단독콘서트 : 탁쇼’ THE MOVIE 를 단체 관람하여 선한영향력을 행사하였다.
영탁 팬모임 '안산 내사람들' 은 젊은 청년들이 꿈을 응원하기 위해 가수 영탁의 좋은 에너지와 선한영향력을 함께 전하고자 '2022 영탁 단독콘서트 : 탁쇼’ THE MOVIE 영화를 안산시 초지동에 위치한 장애인 직업훈련학교 학생과 선생님들 20명과 사회복지법인 지적장애인복지 거주시설인 '평화의집' 에 거주하는 가족들 60명을 초대하여 함께 영화를 관람했다.
영화를 함께 관람한 후 "학교에서 영탁님 노래 듣고 따라하는 아이들이 늘었어요" , "좋은 기회를 주셔서 다른 친구들과 다시 한번 관람할 계획입니다" , "영화를 보니 가수 영탁이 이렇게 멋진 사람인 줄 이제 알았어요.감사합니다" , "직업 훈련 학생들이 영화관에 올 기회가 많이 없었는데 '안산 내사람들' 덕분에 좋은 기회에 함께 박수치고 노래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뉴스컬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