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워너브라더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갈무리) DC 스튜디오의 신작 영화 ‘플래시’가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2위에 올랐다.
15일 오전 9시 기준 이 영화의 예매율은 23%다.
예매 관객은 8만7000여명에 달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브릿지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 유럽 겨냥한 최고 효율 가전 라인업 강화
“업무는 줄이고, 지원은 늘리고, 효율은 높이고”
GD·대성, 태양 콘서트 깜짝 게스트…빅뱅 3인조 완전체 무대
경북 봉화군·NH농협 봉화군지부 ‘아침밥 먹기 캠페인’ 실시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