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득이 필요한 순간 표지 ◆'설득이 필요한 순간', 박미건 지음, 꿈공장플러스='우리 이야기를 더 오래 기억하게 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고객을 설득하는 말은 어떤 말하기일까?' 스스로 이러한 질문을 해봤거나 혹은 영업 활동이나 프레젠테이션을 많이 하는 이들이라면, 이 책이 하나의 지침서가 되어줄 것이다.
책에는 기업의 전문 프레젠터로 7년간 일하며 터득한 저자의 설득 노하우가 담겨 있다.
프레젠터라는 낯선 직업 세계에서부터 프레젠테이션과 고객을 마주하는 서비스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말하기 기술들을 알기 쉽게 사례로 구성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