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진 "양진호와 닮았다?? 꼰대·한남 끔찍이 싫어"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백현진 "양진호와 닮았다?? 꼰대·한남 끔찍이 싫어"

뉴스1에 따르면 백현진은 28일 전북 전주시 완산구 베스트웨스턴플러스전주호텔에서 열린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 'J 스페셜: 올해의 프로그래머' 기자회견에서 영화나 드라마 속에서 폭력적인 빌런을 자주 연기하는 것에 대해 "물리적이고 폭력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는 빌런의 성향을 한 게 많이 알려져서 '빌런 끝판왕'이라고 하시더라, 그런데 내 오래된 지인들은 의외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백현진은 "'꼰대' '한남' 이런 것 끔찍이 싫어한다, 우스갯소리로 하면 적들을 내가 너무 잘 안다, 너무 싫어한다"며 "그래서 사실은 (빌런 연기가)어렵지 않다, 굉장히 쉽게 한다"고 밝혔다.

백현진은 "그 사람이 너무 나쁜 사람이라서 나처럼 뉴스를 안 본 사람도 그 사람이 나쁜 사람인 걸 알았는데 '모범택시' 속 레퍼런스가 그 사람의 회사고 그 사람이라고 해서 유튜브로 그 사람을 검색했다, 검색하는데 직원들 때리는 게 나와 바로 껐다"며 양진호 회장의 영상을 보는 게 고통스러워 자신이 직접 해석한 연기를 선보였다고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DBC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